마사지에 대한 오해

마사지는 전 세계의 수많은 문화권에서 수년 동안 치료 및 치유 방식으로 시행되어 왔습니다. 할인 마사지 살롱의 명백한 확산으로 마사지 요법이 유비쿼터스 및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마사지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다. 동등한 훈련 시간의 부족과 마사지에 관한 다양한 법률이 마사지 요법을 합법적인 관행으로 보는 특정 태도와 오해를 배척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치료 마사지에 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오해이며 모두를 위해 정리하고 싶습니다.

마사지는 비싼 사치 서비스입니다. 마사지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이미지는 호화로운 목적지 스파에서 사람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장면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이미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가 재정적으로 자신의 손이 닿지 않는 범위에 있다고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가격대에 마사지가 있지만 지불한 만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사지 치료사는 그늘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가장하여 다른 일을 하고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합법적인 마사지의 대전출장마사지 긍정적인 이점을 홍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다음 마사지라는 제목으로 합법적이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과 그룹화되는 사람들을 좌절시키고 모욕하게 만듭니다.

마사지는 통증과 부상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아닙니다. 유럽과 캐나다는 스트레스 해소와 부상 치료에 대한 마사지의 치료 품질을 오랫동안 인정해 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국가에서 건강 관리에 대해 보다 예방적인 접근 방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는 아프겠다. 마사지는 절대 아프지 않아야 합니다. 아프면 치료사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거나 체크인하지 않는 것입니다. 훌륭한 마사지 치료사는 또한 훌륭한 의사소통자입니다. 당신이 무언가가 아프다고 말할 때 치료사가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면, 즉시 마사지를 종료하십시오. 마사지는 절대 아프지 않아야 합니다. 편안한 통증은 허용되지만 통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사지는 나를 간지럽 힙니다. 마사지가 누군가를 간지럽힌다면 치료사는 분명히 충분한 압력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간지럼을 타는 경향이 있다면 치료사에게 알리고 다른 수준의 압력을 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타포테멘트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농담입니다. 진지하게, 당신이 하는 모든 마사지에 타포테멘트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제 그것을 깰 때입니다. Tapotement는 시끄럽고 자극적입니다. 더 조용한 기술은 휴식을 위해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마사지 규제에 늦은 정부 기관은 마사지가 수년간 규제된 웰빙 관행이었던 다른 영역보다 해당 영역의 치료사를 덜 심각하게 받아들였습니다. 미국에서는 교육 시간과 라이센스 요구 사항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면허를 다른 주로 옮기려고 할 때 마사지 치료사에게 불행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