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Bay, Wisconsin의 Ricky T’s – Bar Review

목요일 밤은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을 위한 소프트볼의 밤입니다. 그는 교내 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목요일 저녁에 큰 손실을 입은 후 축하하러 갔습니다. 그들은 왜 패배를 축하하러 갔을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모든 패배, 승리 및 동점에 대해 파티를 열었습니다. 정말 환상적인 팀 정신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과 함께 상실의 험난한 여정에 합류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우리 모두는 Ricky T’s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나는 Ricky T’s가 아주 작은 술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잘못된. 나는 또한 Ricky T’s가 불결한 덤피 바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틀렸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Ricky T’s가 원스톱 음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다른 곳에서 바 홉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분명히 내 바 레이더를 조정해야 합니다.

Ricky T’s는 Encore Food & Spirits에서 약간의 홉, 스킵 및 점프를 할 수 있는 Allouez에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드라이브가 될 전면에서 이 작은 다이아몬드를 지나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뒤쪽에 있으며 Encore 바로 옆에 있는 진입로로 진입하여 물로 연결됩니다. 뒤쪽에서 당신은 테라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군중을 볼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여름 공기를 마시며 담배를 피우고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밤 축제는 바에서 있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차가운 공기, 시끄러운 음악, 수많은 사람들이 나를 맞이했습니다. 소프트볼팀은 이미 바에 앉아 이것저것 환호성을 질렀다.

Ricky T’s는 집 모양입니다. 먼저 정면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바에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많고 근처에 작은 테이블이 몇 개 있는 바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당구대와 화장실이 있고 열린 강남텐프로 문을 통해 더 많은 테이블과 다트 판이 있는 또 다른 방이 있습니다. 그 방은 야외 테라스로 이어집니다. 그것은 단지 나에게 완전히 재미있는 술집으로 변한 집을 생각 나게했습니다. 우리 집은 일반 집처럼 보입니다. 시끄러워. 이 특정 시설은 꽤 깨끗했고 숨을 쉴 수 있는 연기 없는 공기가 좋았습니다.

바텐더는 ‘Cocktail’의 Tom Cruise와 같은 술병을 뒤집는 바 뒤에 있었고 스플래쉬 존에 앉아있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거친 스프레이를 빼면 그는 정말 좋았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그 쇼를 하고 있는 남자가 주인이기도 했다. 그는 미소를 머금고 독한 술을 부었다. 내 BF와 나는 음료수를 주문했습니다. 나를 위한 보드카 소다와 그를 위한 진토닉.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나의 계획은 하나와 바 홉을 갖는 것이었지만 우리는 모두 모여서 떠나기에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몇 라운드 후에 우리는 그것을 종료라고 불러야 했습니다. 우리가 원해서가 아니라 바 닫는 시간이었기 때문입니다. 나와 내 친구의 청구서는 $28였습니다. 우리는 각각 3 잔의 음료를 마셨고 BLT도 먹었습니다. BLT는 일반적으로 약 5 달러이므로 음료 (높은 강한 음료)를 약 3으로 만들고 변경합니다. 엄청난.